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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일정

Q&A

제 목Cert. 갱신 지연으로 인한 민원 건

  • 작성자김태우
  • 작성일2018-08-07 11:29:23
  • 조회수571
  • 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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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엔아이솔루션(주) 비파괴검사 회사의 품질을 담당하고 있는 김태우부장입니다.

TUV 자격 갱신에 대한 용접공학센터의 업무장께서는 책임있는 답변을 바랍니다.

 

I. Cert. 갱신관련 History

1. 당사 검사원 4명에 대한 갱신서류 email 접수 : 2018년 3월 20일 목요일 오후 2시 10분

2. email 접수가 확인 되었다는 회신이 없어 유선 연락 : 4월까지 2회

3. 갱신 입금관련 및 서류관련 메일을 회신 받음 : 5월 21일 오전 10시 30분

4. 입금증 송부 : 5월 28일 오후 5시 19분

5. 당사 : 유선으로 8월 8월까지 갱신해야할 검사원이 있으니 늦지 않도록 부탁

6. 한밭 담당자 : 늦지 않겠다고 수차례 얘기하고 갱신된 전자파일 부터 먼저 송부하겠다고 수차례 얘기함 (8월 7일 오전 09시 까지)

7. 8월 7일 현재 갱신 Cert. 에 대한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함

 

II.질문 

1. 6월에 실시된 PAUT 응시자 Cert.가 8월 7일 (금일) 도착하였으나 3월에 신청한 갱신 Cert.는 왜 도착하지 못하는지요?

2. 갱신 접수된 4명 중 1명은 7월 말 갱신 Cert.가 도착하였는데 나머지 3명에 대한 갱신 Cert.는 왜 도착하지 못하는지요?

3. 나머지 3명에 대해 Cert. 갱신은 접수가 되고 진행은 되고 있는지요?

4. 진행되고 있다면 언제까지 갱신 Cert.를 받아 볼 수 있는지요?

5. Cert. 미(未) 갱신으로 인한 해당 Project의 자격 정지에 대한 불이익은 어떻게 보상하실 수 있나요?

 

III. 답변주세요~

   * 잘 아시겠지만 이업은 Cert.가 기본이고 생명입니다. 정직하고 성실한 업무처리 부탁합니다.